카카오 검색광고의 노출영역
1. 검색매체와 콘텐츠 매체가 있습니다
2. 보통 이 2가지를 모두 설정합니다. 그래서 키워드에 클릭이 되지 않아도 돈이 떨어집니다.
그 원인은 바로 콘텐츠 매체입니다
3. 콘텐츠 메체는 보통 검색한 키워드 뿐만 아니라 신문이나 블로그 등의 하단에 나타나는 광고이며 그와 관련된 연관이 높은 곳에 광고를 노출합니다.
4. 콘텐츠 매체는 다음의 메인뿐만 아니라 카페, 뉴스, 카카오톡 등의 내부 지면 및 언론사 등의 하단에 모두 나타날 수 있습니다.
5. 단점은 콘턴체 매체는 어디에서 어떤 매체에 어떤 카페에서 클릭되었는지 알 수 없으며 오로지 몇 회 클릭되었는지 그리고 얼마나 광고비로 지출되었는지만 알 수 있습니다
1. PC검색매체
2. 모바일 검색매체
3. pc콘텐츠 매체
4. 모바일 콘텐츠 매체
cctv 제조사별 초기 비밀번호 목록 (4) | 2024.07.27 |
---|---|
윈도우xp 이젠 보물 노트북 (0) | 2023.10.05 |
일본 오사카 여행시 차량 렌트에 필수 어플 - 구글맵 google map (0) | 2023.09.22 |
오늘의 토렌트 torrent 순위 국내토렌트 순위 (0) | 2022.08.20 |
에버노트 기능 비교 / 메모어플 메모프로그램 (0) | 2022.03.11 |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2차 지원 - 지원대상, 지원기준 (0) | 2022.02.24 |
부팅이나 포멧시에 Kernel_security_check_failure 에러 Kernel Security Check Failure 에러 메시지 (0) | 2022.02.10 |
업체소개- 플라즈마 오존처리 우수업체, 차량공기청정기, 가교테크 (0) | 2021.10.18 |